본문 바로가기
여행/충청도

[대전 봉명동 소고기 맛집] 유성온천역 맛집 와규맛집 규히바치

by 삡비 2023.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봉명동 소고기 와규 맛집 규히바치에서 고기세트를 먹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ㅎ
 
규히바치는 유성경찰서 건너편에 위치해있어요. 홈플러스쪽이예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갔는데 화요일 저녁이라서 그런가 빈자리들은 있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월~토 17:00~24:00 라스트오더는 23:00예요

일요일은 정기휴무니까 참고하고 가세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3명에서 가서 B세트를 먹었어요.
 
B세트 구성은 살치살+등심+치마살+늑간갈비살인데 어제는 등심이 안들어왔다고해서
등심대신 진갈비를 받았어요.
 
그게 2000원 더 비싼거니까 이득이겠죠?
 
그거랑 화요23+토니워터로 하이볼을 만들어먹었습니다.
 
레몬달라고하면 레몬도 함께주시니까 하이볼 만들때 넣어서 드세요
 


기본세팅입니다.

왼쪽 와사비위에있는 검정색 그릇은 꿀인데 떡 구워먹고 찍어먹기 너무 좋았어요


왼쪽 위부터 늑간살-치마살-진갈비-살치살입니다.
야채는 호박, 감자, 버섯, 파프리카, 꽈리고추, 가지,떡입니다.

 
소고기는 각자 먹는 취향이 다르잖아요? 
본인 취향대로 먹을수 있도록 개인 집게가 있습니다. 그걸로 각자 구워드시면되요
 
 
급하게 먹느라 고기 구운 사진은 못찍었네요..ㅠ 진짜 맛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