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충청도

[대전맛집] 나베코이 반석점 내돈내산 맛집투어

by 삡비 2024.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친구와함께 반석동에 나베코이에 다녀왔습니다

 

회사 근처 도안쪽에 본점이있다고해서 가야지 생각만하다가

이번에 기회가생겨서 반석점으로 다녀왔어요 ㅎㅎ

 

 

나베코이는 냄비요리를 뜻하는 나베와 사랑이라는 뜻의 코이

두 단어가 합해진 브랜드명입니다.

좋은재료,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정직한 마음과 정성을 담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항상 잃지않는 미소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브랜드에 담았습니다.


위치

나베코이는 반석역에내려서 걸어갈수있는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사실 반석이 너무 끝에있는동네라서 버스나 지하철이랑 멀면 잘 못가잖아요

여기는 지하철역이랑 가까워서 더 좋았습니다,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있었는데 저희는 스키야끼랑 탄탄나베중에 고민했어요

 

이런 전골류는 계속 먹으면 느끼할수도있으니까 고추표시가있는 탄탄나베로 결정!

 


기본세팅입니다, 저희는 바로 소주를 시켰어요ㅎㅎ

 

찍어먹는 소스(새콤한 소이소스, 칠리), 김치 단무지 락교 와사비가 나왔어요.

저희는 계란노른자를좋아해서 계란노른자소스도 주문했는데

땅콩소스에 계란노르자가 들어가있는? 고소한맛이었습니다

 

 

요리가 나왔는데 전 사실 버섯처돌이예요

버섯이 정말 다양하게많아서 좋았습니다.

 

고추도 들어가서 칼칼하게 맛있었어요,

저랑 친구 둘다 맵찔이라서 매운걸 잘 못먹는데, 여기는 맛있게 끝까지 먹을정도의 맵기였어요

 

 

튀김도먹고 소주 3병을 조졌습니다.

오늘도 조져진건 소주가아니라 저겠지요..

 

 

그리고 이날은 축구를 하는날이였는데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TV가 바로 보여서 좋았어요

 

사실 안쪽자리에서는 티비가 잘 안보일것같긴했는데

이쪽편에 앉으면 축구경기가있을때 놓치지않고 볼수있어서 좋을것같더라구요

 

저는 완전 만족쓰

(이날 축구 잘 못해서 사실 안만족)

 

 

반석동 나베코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