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충청도

[대전 봉명동 맛집] 혼밥하기 좋은 미분당 쌀국수

by 삡비 2024. 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유명한 쌀국수집인 미분당에 방문했습니다.

 

제 친구가 여기 맛있다고 칭찬을 칭찬을 그렇게많이해서 달려가봤어요.

 

 


위치

 

 

 

🗺 위치 :  대전 유성구 온천로 45 유성푸르지오시티 유스퀘어동 118호

☎  전화번호 :  0507-1471-8114

🚗 주차 : 푸르지오시티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미분당에서 나갈때 주차등록하면 1시간 넣어주십니다

🕒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키오스크로 주문

가게 앞으로가면 야외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들어갈수있게 돼있습니다.

 

여기서 매장식사 / 완조리 포장 / 반조리 포장으로 선택후 주문하면됩니다.

 

키오스크 오른쪽편에 메뉴판있어서 미리 결정하고 선택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돈을버는 성인! 회사원! 토핑은 많을수록좋죠

12,000원짜리 차돌양지힘줄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내부

미분당 내부는 혼밥을 하기 좋게 만들어져있어요.

전체가 다씨석 1인구조입니다.

 

뒷편에 옷걸이가 걸려있어서 롱패딩을 걸기에도 좋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앞을보면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위해서 탄생했기때문에

옆사람에게 말소리가 들리지않게 조용히 말씀해달라고 적혀있네요ㅎㅎ

 

단체로갔을때 이점 유의해서 식사하시면 좋겠습니다.

 

자리위에는 소스가 올라가있고,

왼쪽에는 마스크걸이 오른쪽에는 머리끈걸이가 있어요

 

저는 화장을 안한날에는 마스크를 쓰고다니는데, 이렇게 마스크걸이가 있으니 너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책상 아래쪽에 서랍과 휴지가 있어서 여기서 그릇과 수저를 꺼내면됩니다.


음식

 

우선 기본세팅으로 양파와 단무지, 그릇하나, 물한컵이나와요

더 필요하면 앞쪽으로 올려서 더 달라고하시면됩니다.

 

그릇은 앞에 적혀있는 설명대로 핫소스4:해선장1 비율로 섞어서 먹을때 좋았어요.

제가시킨 메뉴가나왔고 고기가 정말 푸짐해서 놀랐습니다.

 

미분당은 면과 숙주를 달라고하면 1번더 리필해주시는데요

 


다먹고 나갈때 주차했다고 말하면 번호등록을 해주십니다.

 

유성온천역 미분당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