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충청도

[대전맛집] 닭볶음탕이 정말 맛있는 정식당

by 삡비 2023.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 대흥동에 위치한 정식당이라는곳을 다녀왔습니다.

 

처음가본집인데 대전사람들은 다 알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라고하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백종원 3대천왕에도 출연한 업소예요!


위치

정식당은 중앙로역과 가까이위치해있어서 지하철을 타고 방문하기 편한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00~22:00입니다

 

골목에 노란색 간판이 본점이고 제가 갔던곳은 2호점이예요

1호점과 2호점이 붙어있습니다~

제가 1호점은 안가봤는데, 같이 갔던 친구의 말로는 1호점은 좌식테이블이고 2호점이 이 사진같은 테이블이라고하네요

 

전 신발벗고 앉는걸 선호하지않아서 다음에 온다면 또 2호점으로 올것같습니다


메뉴

요즘 소주 맥주가 5천원씩하는데 여기는 4천원인것부터 마음에들었습니다.

 

저희는 여자3명, 남자2명에서 먹었고 닭볶음탕 대를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고기는 조금 남겼어요

 

닭볶음탕 대 사이즈는 큰닭 한마리반이 들어갔습니다

기본세팅은 두부, 깍두기, 샐러드, 무생채, 동치미입니다.

 

무생채랑 동치미가 진짜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

닭볶음탕은 시골 시장에서파는 닭볶음탕비주얼이었습니다.

파가 엄청 많이들어가있고 제입맛에는 처음에는 좀 짜고 칼칼했어요.

 

닭다리같이 살이 많은부위는 오래 끓이고 먹으라고하셨습니다

 

단맛이 조금 부족해서 저희는 사이다를넣고 팔팔끓여먹었어요

다 끓여진후 비주얼입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야채도 푹 익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소주를 부르는 메뉴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

다섯명에서 술도 야무지게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