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충청도

[대전 와인바] 차콜바 / 콜키지가능한 음식점 / 대전 데이트

by 삡비 2022. 12. 21.
728x90
반응형

 

가오픈때 갔고 엄청 만족했지만 블로그에 안올려서 이제야 업로드하는 음식점.

 

 바보같이 내부를 못찍었다. 그래서 인스타에 있는거 캡쳐해서왔다.(이래도 되겠지..?)

 

 

저런식으로 길게 테이블이 있고 오픈형키친이다.

 

그래서 음식을 주문하면 만드는과정을 앞에서 다 볼수있어서 더 좋았고 환풍기가 진짜 짱짱하게 잘 작동되서 연기가 안나는게 신기했다.

 

우리는 오이스터 플래터 6미와 한우 숯불구이를 시켰다.

 

나는 가오픈때 갔던거라서 맛볼수있게 이 메뉴를 주셨는데 사골같은거위에 우니가 올라갔고, 함께 먹을 빵을 주셨다.

 

개인적으로 느끼한걸 안좋아해서 이건 너무 기름졌다.

근데 같이 갔던 언니는 빵에 발라먹기 좋은맛이라고했다.

 

 

그다음으로 나온게 오이스터 플래터! 국내산이라고했고 평상시에 먹는 굴보다 한단계 높은 크기?라고했다.

진짜 싱싱하고 상큼하고 와인이랑 잘 어울리는맛이었다.

그래서 한개 더 시켜 먹은건 안비밀

 그다음 나온게 한우 숯불구이 채끝

저 아래에 있는 돌이 진짜 뜨거워서 고기가 빨리 식지않고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수있었다.

 

사진 정리하다보니 와인바인데 와인 사진을 안찍었네....ㅎㅎ 2병이나 마셨는데.,..ㅎㅎ

 

제목에 적어서 알겠지만 콜키지가 가능한 곳이다. 물론 인스타에서 가져왔다ㅎㅎㅎ

 

 

 

와인은 병당 3만원으로 콜키지가 가능한데 테일러 와인샵을 이용하면 1병 프리라고하니 테일러 와인샵에서 구매하는게 이득일듯

 

테일러의 위치도 첨부한다. (난 안가봤지만)

 

 

728x90
반응형